삼성카드 분실신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카드 분실신고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삼성카드를 사용하다가 분실했을 때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88-8900 (분실신고와 한도승인)입니다.
이 번호는 디지털 ARS 번호로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이며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보면서 분실신고를 신속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3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 1588-8900으로 전화 → 자동 연결
2.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 1588-8900으로 전화 → 1번(디지털 ARS 이용) → 디지털 ARS연결 URL문자발송 →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3. 전화기 버튼을 눌러 분실신고 하는 방법 : 1588-8900으로 전화 → 단축번호 1번 (분실신고. 분실해제. 분실접수 조회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삼성카드 이용 고객들이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받는 ARS상담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은 09:00~18:00에만 가능합니다.
(유선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고,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pQisG/btsamXkYIIK/6CF5GOzdTuFF9arbJsCX7K/img.png)
삼성카드 대표전화인 1588-8700으로 전화를 건 후
1. 디지털 ARS : 스마트폰으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동 화면을 보면서 업무를 처리합니다.
2. 말로 하는 ARS :
문의내용을 직접 말로 하면, 음성인식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안내합니다.
이용방법은 대표전화 1588-8700으로 건후 3번, 3번을 선택하여 "한도조회, 결제대금, 분실신고, 즉시출금, 현금서비스" 등 단어로 말하거나,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 "카드한도 문의요, ", "분실신고를 하려는데요." 등과 같이 문장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전화버튼을 누르는 ARS보다 더욱 빠르고 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단, 스마트폰에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설치된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되니, 주의하시길 바라요.
3. 누르는 ARS: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는 1588-8700 →단축번호를 입력하시고,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는 1588-8700 → 2번 선택 → #버튼 → 단축번호 안내→ 단축번호 입력 의 순으로 이용하세요.
* 단, 단축번호는 신용카드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명단축번호
즉시결제 신청 | 910 |
결제대금 조회 | 911 |
입금결과 조회 | 912 |
카드 이용한도 조회 | 913 |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 | 914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 915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 916 |
포인트 조회 | 917 |
카드이용내역조회 | 918 |
가상계좌안내 | 919 |
자, 이렇게 삼성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이용방법과 분실신고하는 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될 수 있으면 분실사고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혹시라도 있을 사고 시에 빠른 신고접수로 추가피해가 없도록 조심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카드 혜택,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하기 (0) | 2023.04.12 |
---|---|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가까운 영업점찾기 영업시간 (0) | 2023.04.10 |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받기 (0) | 2023.04.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