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분실신고

by *## 2023. 4. 13.
반응형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카드 분실시 신고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현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대부분 카드나 휴대폰에 내장되어 있는 카드로 NFC 결제(비접촉 결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혹시 모를 카드 분실사고에 대비해서 신한카드 분실시 대처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신고 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신고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1544-7000번입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7000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가능하고, 말로 하는 ARS와 누르는 ARS 중 편한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말로 하는 ARS로 편하게 신한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받기

☎ 1661-7000로 전화를 건후 상담받고 싶은 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 관련, 한도문의, 사용내역, 승인취소"라고 단어로 말하셔도 되고, "결제대금 조회해 주세요, 이번달 결제금액이 얼마예요?, 카드분실신고를 하고 싶어요."등과 같이 문장으로 말해도 됩니다.

 

혹시 말하는 ARS가 내가 하는 말을 알아들을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실 수도 있는데요. 걱정은 접어두고 편하게 문장이나 단어로 말해도 잘 알아듣는다고 합니다. 또한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고 도중에 말해도 인식된다고 해요.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주민등록번호나 비밀번호는 버튼식 ARS와 같이 눌러야 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에 전화한 본인의 휴대폰번호가 신한카드에 등록되어 있다면 개인식별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누르는 ARS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 걸기

☎ 1544-7000로 전화를 건 후 1번, 1번을 누르면 개인회원 단축번호로 빠르게 상담할 수 있습니다.

누르는 ARS 단축번호 ☎ 1544-7000 →1(개인회원)→ 아래 표에 나오는 번호대로 원하는 상담을 하세요.

1  이용한도 조회
2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문의
3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5 카드재발급
6 체크카드
7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 비밀번호 관련 상담
0 직원연결

 

신한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신고

신한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신고☎ 1544-7200로 전화를 걸어 카드분실신고나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면서 진행하는 디지털 ARS는 1번, 누르는 버튼 ARS는  2번, 말로 하는 음성인식 ARS안내는 3번을 눌러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신고 ☎ 1544-7200는 빠르게 카드분실신고나 카드승인을 받을 수 있는 번호이지만,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와 같이 일반적인 모든 서비스도 연결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이 카드를 분실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린다면 누구나 즉시 분실신고를 해서 정지처리를 하고 혹시 모를 금융피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겠지만, 가끔 어떤 이유로 자신이 카드나 지갑을 분실했다는 사실조차 한참이 지난 후에 알게 된다면 피해를 막기 힘들겠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카드의 개수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포함하여 1~2개로 줄여 사용할 것을 권해드려요. 물론 카드사의 혜택이나 필요에 의해 현대인들은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경우도 있겠지만, 카드개수를 줄여 사용해야 씀씀이를 관리하기 수월해지고 쓸데없는 지출도 줄일 수 있어요. 물론 덤으로 카드분실을 알아차리기도 쉽겠지요?

 

미니멀리즘은 언제나 옳은 것 같습니다. 카드사용에 있어서도 마찬가지겠지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한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썸네일

댓글